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저자
하우석 지음
출판사
다산라이프 | 2012-04-26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기업, 채용 승진 1순위는 ‘기획력’ 높은 사람 기술 평준화로 ...
가격비교


서점에서 문득보게됐는데 기획이라는단어가 뭔가 중요한것 같은데 
도무지 무슨 뜻인지 명확히 정의내릴수가 없었다.
그래서 읽어보았다.

기획이란 내가 가진 재료를 가지고 확연한 목표를 구상하고 새로운것을 주도적으로 만드는것이다.
이 기획은 물건이될수도 프로젝트가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내가 전공을 살렸을때는 물론 뭘하든 떼려야 뗄수없는 것이다

스토리텔링식의 책을통해 대략의 형태를잡았다.
더욱 공부하고 삶속에 활용해가며 기획을 알아가야겠다.

*가장 중요한 기획은 삶을 기획하는 것이다

by enjoyit 2014. 10. 17. 00:02